만화 스토리바이블 세트

1,717 2012.06.15 17:30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책소개
만화 스토리 바이블은 제목 그대로 성경의 이야기를 재밌는 만화로 그린 성경입니다. 성경에 나타난 스토리가 연대기 순으로 재밌고 흥미진진하게 생생한 만화로 펼쳐지고 있습니다. 만화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재밌고 친숙한 것입니다. 그래서 자칫 어려울 수도 있는 성경 이야기가 재밌는 만화로 구성된 것은 모든 어린이들은 물론이고, 청소년들이나 어른들에게도 매우 친근하고 유용한 것입니다.

글,그림 : 히구치 마사카즈
1946년 일본 야마나시현 출생했다. 애니메이션 제작자로 다츠노코프로덕션에 입사한 후 무시 애니메이션프로덕션을 거쳐,프리렌서 애니메이션 감독이 되었다. 다수의 TV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의 감독으로 일하다 단행본을 전문으로 하는 만화가로 변신했다.

신약 1~320쪽(예수의 탄생, 소년예수,순례의 시작, 세례요한의 최후,부활의예수,사도바울전도여행 등)
구약 ① 1~293쪽(창세기, 아담과 하와, 노아의 방주, 애굽의 요셉, 모세의 탄생 등)
구약 ② 1~260쪽(광야의 대방랑,십계명,사사기,소년 다윗, 다윗왕의 탄생, 요나서, 요기, 에스터 등)

이번에 「성서원」에서 출간한 만화 스토리 바이블은 이 시대에 복음의 핵심을 전달하는 귀한 도구라 생각합니다. 시대가 변해도, 복음을 담는 그릇은 변해도, 그 중심에는 예수 그리스도가 있습니다. 만화 스토리 바이블은 이 시대의 어린이들을 비롯한 모든 세대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복음의 도구가 되리라 믿습니다. 만화 스토리 바이블을 통해 복음의 소리가 온 땅에 널리 퍼지길 기도합니다.
- 김삼환(명성교회 담임목사)
 



어려서부터 아이들의 정서가 말씀에 사로잡히는 것은 복된 일입니다. 그림을 통해 쉽게 설명된 성경 말씀은 아이들이 말씀에 더 가까이 다가앉아 진리의 보화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만화 스토리 바이블을 통해 말씀이 아이들의 마음과 생각에 깊이 새겨지길 기대합니다.
- 오정현(사랑의 교회 담임목사)
 



만화 스토리 바이블은 많은 사람들에게 성경을 연대기적 사건 중심으로 재미있고 흥미롭게 구성하여 만화로 펼쳐 낸 책입니다. 한국교회의 모든 어린이들을 포함하여, 이 책을 대하는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쉽고, 친숙하게 이해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 이영훈(여의도 순복음 교회 담임목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5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
랭킹 제목
1
2
3
4
5
LOGIN